대부분의 역사가들은 종교의 기원을 신석기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시기의 종교적 신앙의 대부분은 어머니 신과 하늘의 신, 그리고 신으로서의 태양과 달의 숭배(태양신 참조)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기원전 6세기경에는 동서양 모두에서 새로운 철학과 종교가 생겨났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도의 힌두교와 불교, 페르시아의 조로아스터교 등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종교가 생겨나 초기의 주요 신앙의 일부가 되었는데요. 동양에서는 근대까지 3개의 사상파가 중국의 사상을 지배했습니다. 도교, 법교, 유교가 있는데요. 정점을 찍은 듯한 유교 전통은 법 집행보다 전통의 권위와 모범으로 정치 도덕을 바꾸었습니다. 서양에서는 플라톤과 아리스토텔레스의 작품으로 대표되는 그리스 철학의 전통이 기원전 4세기 알렉산더 대왕의 정복으로 유럽과 중동에 널리 퍼졌습니다.
아브라함의 종교는 일반적인 고대 셈어의 전통에서 유래하여 아브라함(기원전 1900년경)을 따르는 사람들에 의해 검증되는 종교입니다. 아브라함은 클루안과 창세기 20:7에서 예언자로 불리며 히브리 성경/구약 성경에서 이야기가 나오는 장로 중 한 명인데요. 이는 주요 일신교와 관련된 큰 그룹을 형성하며, 일반적으로는 세계 종교 신자의 약 절반을 차지하는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가 포함됩니다.
고대 이집트, 그리스, 로마, 중국, 인도, 메소포타미아, 메소포타미아, 메소포타미아 등 고대 문명의 위대한 전통 일부 예술에 그 뿌리가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 예술은 인간의 물리적 형태의 컬트와 근육, 자세, 아름다움, 해부학적으로 올바른 비율을 나타내는 동등한 기술의 개발을 구상했는데요. 고대 로마의 예술은 신들을 이상화된 인간으로 그려 독특한 특징(예를 들면 제우스의 천둥)을 나타냈습니다.
중세의 비잔틴과 고딕 양식의 예술은 교회가 지배하고 물리적인 사실보다 성경적인 표현을 주장했는데요. 르네상스는 물질세계의 가치로의 회귀를 의미하며, 이 변천은 인체의 구체성과 풍경의 입체적인 현실을 보여주는 예술양식에 반영되었습니다.
동양미술은 일반적으로 서양 중세미술과 양식적으로는 유사한 방식으로, 예를 들어 외부 패턴이나 국소적인 색의 밀도(빛, 그림자, 반사에 의한 색의 변화가 아니라 붉은 관복에 기본적인 빨간색을 사용하는 경우처럼 대상물의 수수한 색을 의미합니다)로 동작했습니다. 이 스타일의 특징은 현지 색상이 윤곽에 의해 정의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현대 미술에 있어서 이에 상당하는 것은 만화). 이것은 예를 들어 인도, 티베트, 일본의 예술에서 현저합니다.
종교적 이슬람 예술은 상징주의를 금지하고 대신 기하학을 통해 종교적인 생각을 표현합니다. 19세기 계몽주의에 의해 기술된 물리적이고 합리적인 확실성은 전례 없는 기술적 진보와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과 프로이트의 눈에 보이지 않는 심리학에서 새로운 발견으로 깨졌는데요. 이 기간 동안 세계적인 교류의 증가로 다른 문화가 서양 미술에 동등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기란 다양한 도구 또는 기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도구를 사용하여 표면에 압력 또는 마크를 적용하거나 도구를 표면 전체로 이동하는데요. 일반적인 도구로는 흑연, 연필, 펜과 잉크, 붓, 색연필, 크레용, 숯, 파스텔, 마커펜 등이 있습니다. 같은 효과를 내는 디지털 도구도 사용됩니다. 그리기에 사용되는 주요 기술은 선 그리기, 해칭, 크로스 해칭, 랜덤 해칭, 산란, 점화, 블렌드입니다.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은 '화가'로 간주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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